Q&A
[RE] 쪽지 보내기
Writer
:
수업운영자
Wrote on
:
2024-10-25 11:02
Hit
:
622
안녕하세요. 아래 방법대로 쪽지를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1. 원격수업시스템에 해당 강좌 조회
2. 좌측 [강의정보]-[참여자목록] 메뉴 클릭
3. 쪽지를 보낼 사용자 이름 클릭
4. 우측 [메세지] 버튼 클릭 후 쪽지 발송
쪽지 보내는 방법 있나요?
Next :
This is a hidden post.
1 reply/ies
2024-09-23
KIM SEONGMIN
Prev :
This is a hidden post.
2024-09-15
Shin Soo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