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[RE] 쪽지 보내기

Writer : 수업운영자
Wrote on : 2024-10-25 11:02
Hit : 622

안녕하세요. 아래 방법대로 쪽지를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

1. 원격수업시스템에 해당 강좌 조회

2. 좌측 [강의정보]-[참여자목록] 메뉴 클릭

3. 쪽지를 보낼 사용자 이름 클릭

4. 우측 [메세지] 버튼 클릭 후 쪽지 발송



쪽지 보내는 방법 있나요?


Next : This is a hidden post. 1 reply/ies
2024-09-23
KIM SEONGMIN
2024-09-16
SEOK JAEGEUN
2024-10-25
수업운영자
Prev : This is a hidden post.
2024-09-15
Shin Soomin